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해외배송관련

    Q.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




    A. 저희 자사몰 주문으로는 불가능합니다. 해외배송은 고객센터 문의해주세요

  • 퓨어포레 전 제품 개봉 전/개봉 후 유통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?

    Q.퓨어포레 전 제품 개봉 전/개봉 후 유통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?


    A.퓨어포레 제품은 개봉 전 24개월/ 개봉 후 12개월 입니다.

    제품은 서늘한 곳에서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시면, 좋은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적립금 사용이 안 됩니다.

    Q. 적립금 사용이 안 됩니다.



    A.적립금의 금액을 확인해주세요. 적립금 사용은 2,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할인 제품에 한하여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•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Q.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
    A.저희 퓨어포레에서는 입금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. 전산과정에서 오류가 있거나, 입금 정보가 다를 경우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시 표시된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을 확인해주세요. 입금 정보가 달라진 경우 고객센터 및 Q&A에 남겨주세요.

  • 교환 및 환불정책에 대하여 알려주세요.

    Q. 교환 및 환불정책에 대하여 알려주세요.



    A. 교환정책 : 구매자 의사변경에 의한 교환은 미사용시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가능하며, 왕복 택배비 4,400원을 동봉하셔서 보내신 후 Q&A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
    오배송/파손에 의한 경우 역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혹은 Q&A에 남겨주시면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
    환불정책 :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제품 미개봉시 환불이 가능하며, 제품개봉 후 개인의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• 제품사용 후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Q.제품사용 후 피부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문제발생 내용을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에 남겨주시면, 친절하게 응대 해드리겠습니다.

    (7일이내, 접수 시 환불 가능)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Q.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홈페이지에서 먼저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에 '마이샵' 클릭해줍니다.

    'profile(회원정보)'를 클릭하여 제일 하단에 '회원 탈퇴'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배송이 잘못 왔습니다.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?

    Q.배송이 잘못 왔습니다.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?


    A.Q&A에 오배송된 상품과 성함,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오배송된 상품 처리 도와드록 하겠습니다.

  • 배송전 결제취소하고싶어요

    Q. 배송전 결제취소하고싶어요


    A.먼저 구매하신 제품이 배송전인지를 확인해주세요.

    카드결제 하신 분에 한하여는 마잎이지 -> 주문조회를 통하여 취소가 가능하십니다.

    계좌입금으로 결제하신 분께서는 Q&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문의사항

MORE

전체리뷰

MORE


#퓨어포레 #퓨어포레히어로즈#퓨어포레with앨리스#pureforet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